티스토리 뷰

수영구 맛집 야채가 신선한 샤브막심

안녕하세요~ 요즘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채소가

가득 들어 있는 음식을 먹기위해 맛집을 찾던 중 부산

수영구에 샤브샤브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수영구 맛집 샤브막심입니다!!! 신선한 야채 부들부들한 고기

그리고 이집만의 특별한 사이드 메뉴가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생생후기 전해드릴테니 함께보시죠!!



입구가 너무 이뻐서 전경사진을 한 번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주변을 보니 이곳은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네요~ 요즘 핫플레이스로 거듭나려면 맛은 기본

방문객을 위해 주차 같은 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어야 하는데

이집은 그 두가지를 모두 갖춘 집인 것 같습니다 ㅎㅎ



친구랑 둘이 방문했는데 양이 엄청 푸짐하네요~

고기양이 일반 대형 프렌차이즈에 비해 조금 더

많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야채도 듬북주시는데

모자라면 무한으로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소고기가 정말 신선하죠? 갓 냉동고에서 나온

소고기입니다. 무엇보다 3줄이나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신선한 야채만 조금 먹으려고

방문을 했는데 이곳에 와서 폭식을 하고 갔네요 ㅎㅎ



야채의 경우 가운데 보시면 소고기 다진게 나오는데

쌈을 싸먹을 때 보니깐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달달한게 정말 최고였습니다!! 또 세가지 양념장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빨간색 양념의 경우 매콤해서

느끼함을 없애줘서 좋더라고요~ 양념도 무한 제공되

본인의 취향에 맞게 맞추어서 드시면 됩니다.



버섯이 나왔는데요~ 육수에 넣어서 먹으니 궁물 맛도

살고 푸짐한 버섯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야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샤브샤브란 정말 최고의

음식이지 않나 싶네요!! 요즘은 건강을 신경쓰는 사람에게도

샤브샤브는 적합한 음식이기 때문에 많이 드셔도 건강에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이집이 수영구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

사이드 메뉴에 피쉬볼이라는 게 있어서 시켜봤는데

육수에 푹 삶아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모양은 떡같이 보이지만 피쉬볼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방문하신다면 한번 시켜보세요!!



그럼이제 한번 먹어볼께요~ 먼저 신선한 숙주룰

푹 삶아줍니다. 드셔본 분은 알겠지만 고기가 얇아서

금방익기 때문에 고기를 제외한 나머지 음식을 푹 삶아

주셔야됩니다. 그래야 감질맛이 나지않게 고기를 

드실 수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라고 불리는 쌀종이 입니다.

쌀종이는 물에 젖으면 접착력이 생기는데

이때 고기와 야채를 쌀종이 안에 넣어서

싸서 드시면 야채과 고기를 동시에 즐 길 수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의 경우 부드럽기도 하지만 일반 쌈처럼

야채가 옆으로 삐져나오는 일이 없기 때문에 편합니다!



쌈을 싸기전 야채를 한번 예쁘게 올려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비주얼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ㅎㅎ

이집은 수영구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비주얼과 맛을 

겸하고 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여름철 기름진 음식만 너무 드시지말고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샤브샤브 드셔보세요~ 수영구 맛집으로 소문난

샤브막심은 위치도 좋기 때문에 오시기도 편리합니다.

그럼 모두 한주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