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당동 맛집 참숯에 구워주는 돌쇠랑 석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은 고기가

맛있는 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해요! 사당동 맛집

돌쇠랑 석쇠라는 곳입니다. 참숯에 통삼겹과 목살을

구워주시는데 잔내도 없고 참 좋더라고요 ㅎㅎ

근처 사시는 분 있으면 한 번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정보 공유해드리려 해요.



사당동 맛집 전경이에요~ 가계 이름처럼 

돌쇠와 석쇠에 고기를 구어줘서 붙은 별명인데요.

일반 판에 굽는거 보다 맛이 훨씬 좋다고 하네요.

또 이곳은 주변에 주차시설을 확보하고 

있어서 자가용 운전자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돼지부터 소까지 맛있는 부위는 다 파는 사당동 맛집!

또 일반 고깃집에서 찾아 보기 힘든 가르비살,

제주 오겹살까지 팔고 있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고기를 한 번 먹어볼까요?



먼저 기본상이 나왔어요~ 고기의 경우 기름진

음식이기 때문에 야채를 곁들여서 주셔야지

속이 니글니글 거리지 않죠. 기본상의 경우

무제한으로 리필도 되기 때문에 마음껏 드셔도 되요.



저희가 첫번째로 먹은 고기는 두툼한 삼겹살이에요.

고기의 두께가 두툼해 딱 봐도 먹을게 많아보이네요.

또 잔내가 없기 때문에 굽는 내내 거부감이 

하나도 들지 않더라고요 ㅎㅎ



된살과 비게의 비율이 적절하기 때문에 목넘김도

좋고 또 너무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버섯을 구울 수있는데 버섯이

굽고 나니깐 별미더라고요 ㅎㅎ



먹기전에 고기한점을 올려 사진을 찍어봤어요.

노릇노릇 잘익은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돼지고기를 판별하는 법은 가장 끝부분에 보시면

껍데기가 살짝 보이는데 비게 뒤에 얇은 껍데기

까지 있어야 진짜 질 좋은 고기라고 볼 수있죠~



저희는 추가로 가브리살을 시켜봤어요~

가브리살도 육질이 정말 좋네요!!

사당동 맛집은 최상의 품질로 고객님께 

다가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고기의 맛은 당연 꿀맛!! 파절이랑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줄고 맛도 좋았어요. 10일동안 숙성된 야채들인데

시큼시큼한게 느끼함을 다 잡아주어서 좋았어요!!

지금까지 사당동 맛집에 대해서 소개했어요~

고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집에 방문하셔서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