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경주맛집 한우물회 맛있는곳

LG/SK렌탈직영점 2017. 4. 3. 16:55

경주맛집 한우물회 맛있는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특히나 자주 방문하는 경주맛집

'함양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경주여행겸 맛을 보러 간곳인데

벌써 제 맛집리스트에 추가가 되었답니다~

자꾸만 생각나는 맛에 이 한우물회만 먹으러

기차를 타고 갈 정도이니 말 다했죠??


경주맛집 함양집은 경주뿐만 아니라 울산에도 있다고 하니

본인의 스케줄에 맞추어 편한곳으로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경주맛집 함양집은

4대째 내려오는 90년 전통의 한우물회 맛집입니다.

경주에 벌써 2개의 지점이있을만큼 유명한 곳이며

저희가 방문한 곳은 경주 보문점인데 보문점은 일단

방문자들도 많고 대기줄도 꽤 긴편이랍니다.

그러니 2호점 보불점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간판에 보이다시피 메뉴가 다양하고

방문하시는 분들마다 꼭 시켜먹는 치즈불고기는

제 입맛에는 흔히 알만한 맛이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굿!


전 항상 경주맛집을 갈때 마다 한우물회를 시켰는데

다음에는 묵채를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경주맛집은 회전률이 빨라

기본 반찬이며 메인 메뉴까지 아주 빠르게 셋팅이 된답니다~!

깔끔하며 정갈하게 셋팅되어 나온 기본반찬.


친구는 육회비빔밥을 시켜

소고기 무국도 함께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경주맛집 함양집.





드디어 애타게 기다리던 한우물회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부터 장난이 아니죠~?

나머지 구성은 일반 물회와 비슷합니다.

육회를 물회로 먹는다면 살짝 갸우뚱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한번 드셔보시면 아마 저처럼

바로 한우물회 매력에 빠지게 되실겁니다 ㅎㅎ

공기밥도 함께 나오는데

물회를 드시다 밥을 함께 말아 먹으면

그 맛 또한 일품이랍니다 ㅠㅠ


사진을 보고 있자니.. 또 발동이 걸리네요 ㅎㅎ

아마 또 방문할것 같은 예감~~





입맛 없는 여름철 밥도둑 한우물회.

시원하고 새콤 매콤한 육수와 달달한 배

그리고 오이 까지~~

살짝 매콤한 육수로 손이 계속 계속 갔던거 같아요 ㅎㅎ


아마 물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한우물회도 좋아하실거라 확신합니다!!

 

다가오는 이번 경주 여행겸 한번 경주맛집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