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정동진 맛집 동명

LG/SK렌탈직영점 2017. 4. 6. 16:09

정동진 맛집 동명


오늘은 우연찮게 알게 된 정동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 정동진 맛집은 아침식사가 가능하기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딱인것 같더라구요!




우선 전복해물뚝배기와 전복가자미물회,

전복 비빔밥, 전복해물칼국수로 유명한 정동진 맛집!!


외관부터 정돈집 맛집 포스가..ㅎㅎ


정동진 맛집 동명맛집은 대한민국맛집 닷컴에서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이랍니다~~


맛은 이미 보장인거 같죠??





정동진 맛집 동명의 내부모습은

아주 정감가는 인테리어랍니다~~

중간에 난로가 위치하고 있어 굉장히 독특했어요!


감자나 고구마를 구워먹으면 꿀맛이겠죠 ㅠㅠ?


메뉴는 생선회부터 식사류까지 아주 다양하며

쌀, 김치, 모든 양념류는 국산이라고 합니다^^





저희가 시킨 전복 해물뚝배기는 4인기준 45,000원

그리고 전복가자미물회 1인 12,000원!


그리고 깔끔하게 나온 반찬들~~

두룹장아찌, 김치, 죽순등 딱 알맞은 반찬들로만

구성이 된거 같아요 ㅎㅎ


빨간 물회 국물이 입맛을 자극시킵니다!!





전복부터 새우까지

그냥봐도 싱싱해 보이는 정동진 맛집 전복해물뚝배기.

시원한 국물까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지친속을 제대로 달래주네요~~


해장에도 좋을것 같지만

해장을 하다가 또 달릴지도 모를거 같구요 ㅎㅎ




그리고 정동진 맛집 새콤달콤한 전복 가자미물회!!

같이 나온 국수와 함께 말아 먹어도 맛있고

밥을 말아 먹어도 그만입니다~~


특히 가자미와 전복의 오독한 식감에

더욱 입이 즐거워요!


날도 풀리고 바다가 보고싶으신 분들은

눈과 입이 즐거운 정동진 맛집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