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술집 나무


안녕하세요~!!

주말을 이용하여

강남을 가게 되었는데요~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잔 할겸!

강남역술집 이자카야나무3호점을

가게 되었답니다!


강남역술집 입니다!

우선 이곳 3호점은 통건물로

대형 프라이빗이자카야 인데요!

지하와 2층은 모두 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모임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하구요

4층 테라스는 20명이상 

단체회식이나 모임에 통대관까지!!

역시 인기 강남역술집 답게 

주말에는 만석으로 예약없이는 이용하실수가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내부 인테리어에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여성분들에게 인기만점일듯한

이곳 강남역술집!

포토존으로도 제격일듯 ㅎㅎ


강남역술집 나무 이자카야는

회사원분들은 퇴근하시고

이곳에 오셔서 식사할겸,

한잔 하셔도 딱 좋을만큼

술안주부터 샐러드, 식사류 까지

굉장히 메뉴가 다양하답니다!!


일단 저희는 

연어사시미와 나가사끼짬뽕나베를 시켰어요!


연어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기대를 안할수가 없었는데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인기 강남역술집 답게

연어가 살살 녹습니다 ㅠㅠ


와사비와 무순을 함께 겻들여

간장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굿굿!

신선함은 두말 하면 잔소리구요~

강남역술집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요 ㅎㅎ

풍부한 해산물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나가사끼짬뽕나베

술을 절로 부르더군요 ㅎㅎ


다 먹고 나오니

이미 줄이 쫘~악!

강남역술집 이자카야나무

저만 몰랐나 싶어요 ㅎㅎ;;

이번에도 성공한 강남역술집!!

전 다음에도 다른메뉴를 맛보러

또 올거랍니다!


아늑한 인테리어와 맛좋은 안주!

모임장소를 찾고 계신 분들은

강남역술집 이자카야나무 어떠세요?

강력추천 드립니당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