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홍대 술집 안주가 진짜 맛있는집

LG/SK렌탈직영점 2017. 5. 25. 11:04

홍대 술집


다녀온지가 꽤 됐던 홍대 술집인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저는 소맥을 즐겨 먹는데

친구가 그런 저에게 딱 맞는 홍대 술집이

있다고 하길래!!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홍대 술집에 도착하기 전까지

어찌나 자랑(?)아닌 자랑을 하던지

부푼 기대를 안고^^


홍대 술집 비어홀릭에 도착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구부터 각종 이벤트로

제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ㅎ


아쉬운점은 제 나이는 저기에

속하지 않네요...


아 그리고!!

전 비흡연자라 상관은 없지만

흡연자 친구들이 특히나

홍대 술집 비어홀릭을 맘에 들어했던 점은

별도로 흡연실이 설치 되어있다는 거였어요.


흡연을 하기위해 굳이

밖으로 안나가도 된다나 뭐라나,,ㅋㅋ

그래도 맘에 드네요^^

홍대 술집 비어홀릭

일단 기본적으로 나오는 안주들

건빵과 빙수!

전 개인적으로 빙수가 

참 맘에 들었답니다 ㅎㅎ

술마실때에는 시원한걸 

그렇게 찾게 되더라구요

홍대 술집 비어홀릭 혹시 여긴 

저를 위한 곳인가요~~


배고파서 그런지

건빵도 너무 맛있었고요;;

제 입에 맛없는게 있을리가요 ㅎㅎ

그리고 홍대 술집 비어홀릭만의

독특한점은 맥주잔에

이렇게 레몬을 하나씩 쏙쏙!


이런 부분들이

손님들을 위해 세세하게

신경쓴거같다 라는 느낌??


여자들은 이렇게 사소한것들에

감동받는다잖아요,,ㅎㅎ


이제 친구가 그렇게

홍대 술집 비어홀릭을 추천한

원인이 나옵니다!!

바로 소맥제조기 밀러타워!!


이 소맥제조기 밀러타워를 시키면

소주가 천원!

좋은데이는 천원에 무려 2병을!!

소주값이 금값인 요즘..


이 웅장한 자태가 보고 있자니

집에 하나 놔두고 싶은 욕구가!!

직접 따라서 마실수도 있는 점에

괜히 더 흥이 나더라구요 ㅎㅎ

홍대 술집 비어홀릭 어우 전부다

취향저격!!

아 그리고 아까 입구에 나와있던

98년생들을 위한 서비스

허니브래드와 과일화채를

저희에게 한번 드셔보시라고 그냥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후하셔서 남는게 있는지요 사장님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인주문이

나오기도 전부터 배가,,

아주 기분좋은 포만감^^

드디어 주문한 메인 안주가 나왔습니다!

서비스로 인해 이미 살짝

배가 조금 찬거 같지만

이 비쥬얼을 보고는 가만히 있을수가 없죠~

계란찜과 볶음밥까지..

홍대 술집 비어홀릭 안주까지

완벽하네요;;


식사하러 온거 같으시겠지만..

부정은 안합니다 ㅎㅎ

너무 다양한 메뉴에 도저히

하나만 고를수가 없었어요 ㅠㅠ


홍대 술집 비어홀릭

년도별로 다양한 서비스와

8시 이전 주문고객에겐

할인행사까지~~


감탄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고

한번더 올 수밖에 없는 이곳

홍대 술집 두번가세요~ 백번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