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석촌호수맛집 


안녕하세요~!

저는 저번 주말 친한 언니를 만나러

서울에 갔답니다!

아주 오랜만에 갔던지라

특별한 맛집을 데려가달라고

언니를 귀찮게 했는데요^^;;

바로 석촌호수맛집

행복모란동백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석촌호수와 그리 멀지 않습니다!

수제치킨과 간장새우가 

간판에 적혀 있는걸보니

석촌호수맛집 이곳은

저 두가지가 아주 유명한가 싶더라고요!

언니도 정말 맛있다며^^

작고 아담한 석촌호수맛집

 내부모습인데요

여기저기 낙서도 많이 적혀있고

수제치킨과 간장새우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아주 정감이 가더라구요 ㅎㅎ

이런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거 같고요~~


저희는 당연 수제치킨과 간장새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기다림 끝에 나왔습니다!

언뜻 보기에도 아주 바삭해보이는 치킨

잘게 썰어진 고추와 무순이 함께

곁들여진 간장새우~~~

나오자마자 저희는 감탄을 ㅎㅎ

괜히 석촌호수맛집이 아니네요.

그냥 보기엔 일반 치킨과

별다를게 없어 보이지만

한입 베어무는 순간

바삭바삭한 튀김옷 속에 

촉촉함과 부드러움!

퍽퍽한 닭가슴살마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일반 치킨의 강제적 주사식 염지법과 다르게

자연스러운 염지 방식을 해서 그런지

간도 너무 적당하게 잘되있구요

석촌호수맛집 왜 맛집인지 바로 알았습니다 !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안그래도 맛있는 치킨이

더 맛있어요 ㅠㅠ

드디어 제가 가장 기대 했던

석촌호수맛집 간장새우~~


간장새우와 고추냉이, 고추를 함께

입으로 쏙!!

먹기 전 혹시 너무 짜진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전혀!!

비린맛도  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소스가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다른 가게에선 

한약재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곳은 혹시 안맞는 손님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한약재는 사용하지 않고 13가지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든다고해요!!

역시 작은 부분까지 신경쓰는

석촌호수맛집.


아기자기한 실내 인테리어에

너무 흡족했던 석촌호수맛집

행복모란동백

다 드신후 석촌호수에서 산책하셔도

참 좋답니다^^

다음엔 친구들과 함께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석촌호수맛집

다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