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몸이 너무 피로하고,,

잠을 자도 자도 부족하고

몸보신의 필요성을 느껴!!

그 유명한 김포 맛집 한강삼계탕을

가보았습니다 ㅎㅎ

 김포 맛집 한강 삼계탕은

김포에서 규모가 가장 크다고 해요!


외관부터 딱 깔끔하며

포스가 느껴지는 듯한,,


실내로 드러서기 전부터

저는 기대감을 감출 수 없었어요

ㅎㅎ

김포 최고의 맛집 선정!

역시 김포 맛집 다운듯 합니다 ㅎㅎ


TV프로그램에도

방영된것 같더라구요~~

김포 맛집 한강삼계탕

실내 모습인데요~!


마치 레스토랑 인듯하기도 하고,,

굉장히 웅장하죠!?


통유리로 시야가 넓어져

속이 탁 트이는 기분도

느낄 수 있었고요!

김포 맛집 이곳은

밑반찬을 셀프코너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특히 원하는 만큼

마음편히 먹을 수 있다는 부분이

역시 맘에 쏙 들덥니다 ㅎㅎ


전 특히 삼계탕을 먹을 때는

김치나 깍두기를 많이^^ 먹기 때문에

셀프가 편하고요!


그리고 김포 맛집

한강삼계탕은 고춧가루를 제외한

모든 재료가 국산이라는 것!!


괜히 김포 최고의 맛집이

아닐 수가 없네요 ㅎㅎ

주문한 삼계탕이 나왔는데요.

전 한방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비쥬얼은 일반 삼계탕과 비슷해보이지만

국물 맛이 좀 더 진하며

아주 담백했습니다!


고기도 확실히 부드럽고요,

기분 탓인진 모르겠지만

기운이 불끈 불끈!!

전 항상 삼계탕을 먹을때

속에 든 이 밥에 그렇게나

맛있더라고요 ㅎㅎ

죽을 좋아해서 그런가,,


적절한 부드러움과

고기와의 조화.


여기서 김포 맛집 한강삼계탕이

더욱 취저인 이유!!

공기밥을 추가로 주문하면

삼계탕 속에 들어있는 밥과 통일한

찰밥이 나옵니다!!


죽밥 너무 좋아요ㅠㅠ


한공기를 더 추가로 먹고싶은

욕구를 겨우 겨우 참았더라는,,


아마 이 사소한 매력 때문에

다른 삼계탕 집은 못갈듯 싶어요 ㅎㅎ


맛은 물론이며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완벽한

김포 맛집.


요즘 부쩍 기운이 없으신 분들은

김포 맛집 한강삼계탕에서

몸보신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