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구미 맛집 수제 햄버거는 아임봄

LG/SK렌탈직영점 2017. 5. 30. 11:22

구미 맛집 


안녕세요~!!

구미에 친한 친구가 살고 있어

구미에 놀러간김에 아임 봄 이라는

맛집에 가보았답니다 ㅎㅎ


햄버거를 워낙 좋아하는데

구미 맛집 이곳은

수제버거가 유명더라는!!


역시 내 입맛을 잘하는

친구 ㅎㅎ

아기자기한 구미 맛집.


아임봄 공간은 아주 협소하지만

그만의 매력이 또 있습니다!!


원래 이런곳이

진짜 맛집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이미 자리다 다 차서

기다리다 들어갔습니당.

구미 맛집 아임 봄은

매일 굽는 브리오슈 번과

직접 갈아만든 100% 소고기패티

특제소스로 만든

수제버거!!


맛을 보기도 전에

이미 맛있겠다며

난리를 쳤어요 ㅎㅎ


역시 구미 맛집인

이유가 있네요^^

구미 맛집 아임 봄

메뉴판 이고요~~


메뉴판도 괜히 느낌있는 것 같고

막 그러네요 ㅎㅎ


저희는 머쉬룸 새우크림소스버거랑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구미 맛집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전혀 거북스럽지 않게

마늘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면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적절하게 잘 삶아져 나왔더라고요.


간혹 다 좋은데

면 삶기 정도가 제각각이라

여긴 어떨까 했지만

다행히 완전 취저^^


과하지 않게

계속 땡기는 맛이라

다 먹고도 또 생각이

나고,,

다음은 구미 맛집

머쉬룸 & 새우 크림소스버거랑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당!


확실히 수제버거 답게

건강한 맛이라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소스와 패티,

그리고 빵까지.


하나하나 맛이 깔끔하며

그 조화가 특히나 엄지척.

역시 괜히 구미 맛집

아임봄 수제버거 맛집이 아닙니다.


아마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진심 구미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