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서면 맛집 진이네야채곱창에서

LG/SK렌탈직영점 2017. 6. 9. 17:16


서면 맛집


안녕하세요~


불금이라 서면에 놀러왔습니다.

쇼핑도 끝나고 먹방찍으러

요즘핫하다는 


진이네야채곱창 


다녀왔어요.




서면 맛집 진이네야채곱창은

외관에 보이듯이 

철판야채곱창 전문점!!


부푼 기대를 안고 입구로 들어갔어요.





실내 전경인데요. 

고기집, 철판구이집은 보통 외관이

찌든때가 덮인 곳이 많은데...


진이네 야채곱창은 일반식당 처럼

굉장이 깔끔해서 먹기전부터

좋은인상을 주었습니다~




진이네야채곱창 메뉴판과

기본반찬들 입니다.


저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하나만 택해야 했기에

가장 유명하다는 야채곱창을 선택했어요~


기본 밑반찬을 먹으면서 기다리던중


드 디 어


진이네 야채곱장을 볼수가 있었어요.




비주얼 어떠신가요?

저는 비주얼도 좋지만 맛을 보고 

반했습니다.





특히 치즈와 쌈에 싸먹는 야채곱창은

정말 존맛탱ㅠㅠ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제가 

매운 걸 잘못먹는데...




이런분들을 위해 기본반찬으로

계란찜까지 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었습니다~





야채곱창을 다먹을 쯤

된장국이 나왔어요~~


땡초가 들어 있어 곱창을

먹어도 전혀 느끼~~ 하지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힘든 한 주였는데

불금을 맞아 서면서 쇼핑도 하고

맛집까지 방문하니 주간 스트레스가

다 풀리네요 ㅎㅎ


읽어 보신분은 개인적으로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저는 조만간 맛집 방문후 

또 글쓰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