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청주맛집 삿뽀로 일식

LG/SK렌탈직영점 2017. 6. 16. 14:15


청주맛집 '삿뽀로' 일식



안녕하세요.


한주가 다가고 주말이 오고있어요

모두 힘내자구요^^


오늘은 주말에 지인과 함께가면

좋을 것 같은 청주맛집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


삿뽀로 일식 전문집입니다.





청주맛집 삿뽀로 입구 모습입니다.

주차공간이 충분해 자가용 운전자도 편히 이용하실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단체손님이 많아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배정받은 자리인데요.

일식집이어서 그런지 깔끔해서 기분좋게 음식을 기다렸답니다.

건물 전경은 전통식 분위기라서 안에는 클래식 할 줄 알았는데

내부전경은 요즘 트렌드를 겸비한 것 같은 가게의 센스까지 돋보이는 것 같네요.




짜짠~ 삿뽀로의 메뉴판


가격이 덜덜 하긴하지만 지인과 함께라 아끼지 않고 먹었답니다.

저는 랍스터 코스를 선택했지만 삿뽀로를 찾는 사람들은 

보통 사시미, 랍스터 코스 두가지 음식중 한가지를 많이 선택한다고 합니다.





청주맛집 삿뽀로의 기본반찬!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모밀이 나와 정말 좋았습니다.

모밀은 보통 일식집하면 빠질 수 없는 메뉴중 하나인데요.

특히 이집의 모밀은 맛도 깔끔해 에피타이져로 딱 이었죠~




저희가 먹은 활어회 입니다.


봉우리 위에 랍스터와 활어회가 같이 어우려져 있는데요

콜라보레이션 같은느낌? ㅎㅎ


쫀득쫀득 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어떤 횟집은 회가 질기거나 그런데 삿뽀로 일식은 전혀 그런느낌이 없었어요.

부드러워서 씹지 않고 먹어도 될 정도였습니다.





다음은 랍스터회입니다.


청주맛집 삿뽀로가 자신하는 금가루 랍스터인데요.

금가루가 맛에 큰 영향이 있을까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식감을 2배이상 좋게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거기에 금가루가 추가되니 비주얼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요즘 핫플레이스, 맛집으로 유명한 곳들은 맛은 기본이고

비주얼까지 겸비해야 소비자를 사로잡곤 하는데요.


이집은 요즘 현대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통식 분위기라 편안하면서도 품격있는 비주얼로 저를 비롯한 방문하신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거 같습니다.




일식집에 왠 고기?


고기가 나와서 당황했는데 이것 역시 삿뽀로의 자랑 불초밥이라고 하네요.

바로 즉석에서 익혀버리니깐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좋았어요.

고기를 바로익히게 되면 육즙이 밖으로 새지 않는 거 같아서 고기맛을 그대로 다 늘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횟집하면 매운탕이죠


청주맛집 삿뽀로는 매운탕에도 랍스스터가 들어간다는 사실~

꽃게탕, 생선매운탕은 먹어 봤지만랍스터매운탕은 처음이네요.

이색적이기도 하고 뭔가 궁물이 더 시원 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실제로 꽃게와 새우에서는 맛 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이 납니다ㅎㅎ


단체손님을 비롯해 지인과 특별한 식사로

딱 맞는 곳인 것 같아요.


주말 나들이 가시는 분

청주맛집 삿뽀로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