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부산맛집 금정구 영진돼지국밥

LG/SK렌탈직영점 2017. 6. 19. 13:16

부산맛집


안녕하세요.

주말은 다들 잘보내셨나요?ㅎㅎ


오늘은 부산맛집 

부산 장전동 영진돼지국밥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부산하면 순대에 쌈장, 또 순대국밥이 아닌 돼지국밥으로 유명하죠.

주말 술도 한잔했고 해장도 할 장전동 영진돼지국밥을 방문했습니다.




장전동 영진돼지국밥은 부산에 여러 지점을 둔 프렌차이즈 국밥집입니다.

저는 그중 장전점을 방문했습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약도를 소개해들리께요~

부산 금정구청에서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영진돼지국밥의 메뉴판이에요.

메뉴를 고르시기전 가격표를 먼저보시죠~


국밥의 장점은 뭐니해도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이집도 여느 돼지국밥지과 다르지 않게 저렴한 가격대에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일 핫 하다는 기본 돼지국밥을 선택했어요.

순대국밥은 타지에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 돼지국밥을 선택했는데요.


타지에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다른 메뉴도 좋지만 기본 돼지국밥을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해드려요^^





기본 반찬인데요.

느끼하지 않게 부추와 깍두기, 양파까지 보이네요.

식사전 기본반찬을 맛 봤는데 보통 경상도 음식은 짠 경우가 많은데

영진돼지국밥의 기본반찬은 간이 적당했고 깍두기의 경우 적당히 익어 

기본반찬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젓가락이 갔네요 ㅎㅎ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밥은 국수를 먹저 먹어야 된다는 거 아시죠?!?!


국수와 함께 육수를 맛봤는데...

세상에 어제 술을 마셔서 그런가 속이 뻥뚫리는 시원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국밥을 먹기전 모습이고

두번째는 고기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먹어본 결과 고기가 부드러워 수육을 따로 시키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돼지국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국밥에서 돼지 특유의 향이 나서 선호하지 않는데요.


비결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돼지 특유의 냄새가 나지않아 깔끔하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부산에서도 유명하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맛집인 이유가 있었던 거 같아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요즘은 영진돼지국밥의 고기맛을 보려고 

부산나들이 왔다가 들리는 손님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식사를 하실때 꼭 국이 있어야하고 한식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부산맛집 영진돼지국밥

추천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