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무척 덥죠.


한여름도 아닌데 벌써부터 더우면 

7,8월은 어떻게 보내나 싶네요ㅠㅠ


오늘은 무더위를 날릴수 있는 시원한 냉면과

부드러운 갈비찜이 일품인 수원맛집 강남면옥 소개해 드릴께요^^





수원맛집 강남면옥의 전경입니다.


저는 친구와 둘이 가계를 방문했지만 가게도 크고 주차공간도 좋아 

단체석, 연회석으로도 적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부전경과 메뉴판입니다.


수원 맛집의 내부는 외부와 마찬가지로 깔끔하고 손님을 받을 좌석이 많았습니다.


메뉴판에서 가장 먼저들어오는건 전 메뉴 포장가능!!

수원맛집으로 소문나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네요.

제가 여러분께 맛집, 핫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리지만 

맛집으로 평이 난곳은 괜히 맛집이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먹은 갈비찜과 찐만두 반판 입니다.

갈비에서 우러나온 육수와 갈비찜을 따로 주셨습니다.


사장님께 두개를 따로 주시는 이유를 여쭤보니 

갈비를 먹다 느끼하면 시원한 육수를 먹으라고 나눴고

갈비의 경우 찜으로 먹어야 갈비 고유의 맛을 

다 느낄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강남면옥의 육수 입니다.


해장국 처럼 속이 뻥뚫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육수가 깔끔한거 보이시나요?

특히 강남면옥의 육수는 기름기나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보들보들한 갈비찜 입니다.


갈비가 두꺼워 고기가 질기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맛을 보니 무척 부드러웠습니다ㅎㅎ


손님들께 많은 양의 갈비를 제공하기위해 고기는 두툼하고

그걸 또 부드럽게 제공하기 위해 주방에서 푹삶은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갈비엔 냉면이죠


저는 비빔냉면을 좋아해서 비냉을 먹었습니다.

평소 물냉면을 즐기시는 분들도 배가 충분히 찾기 때문에

고기에는 비냉이 짱이지 않나싶습니다.



                                                

부드러운갈비와 비빔냉면이 일품인

수원맛집 강남면옥 적극 추천합니다

다들 한 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