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대구맛집 밤새우는닭 먹고 밤새울자

LG/SK렌탈직영점 2017. 6. 21. 15:08


대구맛집


안녕하세요~


어제 모처럼 비가오면서

더위가 한 풀 꺽인 것 같네요~


오늘은 대구로 왔습니다.

당연 맛집방문을 했는데요


대구맛집 밤새우는닭

소개해드리겠습니다

^_^





이집은 대구사람들은 

다안다는 대구맛집입니다.


밤새우는 닭 입구에요~




메뉴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퇴근후 치맥한잔에 어울리는

집같네요^^


저는 양념과 간장밤닭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이 나오고 

필요시 셀프코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치맥하시다 보면 닭을 추가하기에는

배부르고 안주는 집어먹고싶고

그런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비주얼 보소~

닭에 양념들이 묻은게 

익기전 부터

먹음직스럽네요ㅎㅎ


닭들을 일렬로 펼쳐주고 

익혀주면 됩니다.





이건 처음 공개하는데

제가 고기충이라 고깃집 

알바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딱 적당하게

구워진 것 같지 않나요?ㅎㅎ


밤새우는닭 사장님도 

제 닭고기 익히는 실력에

박수를 ~~




양념닭을 클로즈업 한 모습

맛있어보이시죠?ㅎㅎ


밤새우는닭의 가게 이름처럼

맛있어서 밤새 울뻔 했어요


보통 된살은 퍽퍽한데 

대구맛집 밤새우는닭은

된살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 주소도 첨부했어요~


대구사는 분!

또 대구방문하시는 분!

대구맛집 밤새우는닭

제가 추천합니다

꼭한 번 방문해 보세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