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김해맛집 조개먹는돼지 굳

LG/SK렌탈직영점 2017. 6. 22. 15:39

김해맛집


안녕하세요

경남 김해에 이색맛집이 있다고 해서

맛집충 저는 김해를 다녀왔습니다.


김해맛집 조개먹는돼지입니다. 

고기와 돼지의 콜라보레이션?

정말 처음들어보는 조합인데 맛은 환상적 었습니다

지금부터 후기를 포스팅해드릴께요^^





조개먹는돼지의 전경입니다.

초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야외테이블을 제외하고는 

좌석이 거의 다 차있었습니다.


김해에서는 이미 김해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김해맛집의 메뉴판입니다.

정말고기와 조개를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저는 추천매뉴를 선택했습니다.





기본반찬들 파슬리 색감이 

너무이쁘지 않나요?ㅎㅎ





여기는 셀프바인데 신선한 쌈을 무제한으로 제공 하고 있어요





드디어 돼지와 조개가 만났어요

추천메뉴가 나왔습니다.

조개사이즈 보세요~

키조개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ㅎㅎ





판이 두개로 나뉘어서 한쪽에는 고기를

한쪽에는 조개를 구웠습니다.





다 익기은 조개먹는돼지의 모습^^

비주얼이 깡패급이죠?ㅎㅎ

맛도 최고였습니다

고기를 먹다고 조금 느끼하면

조개를 먹으면 속이 깔끔해 졌습니다

정말 환상의 짝궁이 따로 없어죠





저는 이녀석이 가장 맛있었는데

조개를 버터에 굽는 버터조개구이!!

조개만 먹을때 살짝 심심했는데

버터의 기름과 만나니 달콤고소한 

그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ㅎㅎ





교통편이 나쁘지도 않았습니다

김해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김해맛집 조개먹는돼지

제가 추천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