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창원맛집 주말은 유달리와함께

LG/SK렌탈직영점 2017. 6. 23. 15:45

창원맛집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의 끝 금요일 입니다.

내일부터 주말을 맞아 나들이 후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맛집하나 소개해드릴께요~




창원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UDALl입니다.

이름부터 서양식 느낌이나는데요 ㅎㅎ

이집은 파스타와 돈가스가 유명한 

경남 창원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메뉴먼저 소개해드릴께요~

돈까스와 카레 그리고 파스타

잉? 메뉴가 세개가 끝이네요.


집앞의 음식점을 가도 음식메뉴가 많은데..

창원맛집으로 소문났는데 메뉴가 적어 실망했지만

맛을 보니 그만큼 세가지 메뉴에 자신이 있는 것 같아

그러셨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내부전경과 인테리어 구경하고 가실께요

유달리의 내부모습입니다.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지 않나요?

창원맛집이 아니라 디자인집으로 바꿔도 되겠는데요?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애피타이져ㅎㅎ

야채가 섞인 요거트가 맛있었는데요

요거트충들은 하나더 달라고 할 맛이에요


  


기다리던 카레와 돈가스 그리고 까르보나라가 나왔습니다.

예쁜쟁반에 같이주는데요~ 창원맛집 유달리는 요즘 눈높은

소비자에 맞춰 건물부터 음식까지 맛과 디자인 두가지를

다 신경쓴 것 같습니다!!




먼저 돈가스를 먹어봤는데 보통 돈가스는 처음은 좋으나

끝에가면 물리잖아요ㅠㅠ  하지만 유달리는 

튀김가루에 무슨 성분이 들었는지 느끼하지가 않고

계속해서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고기맛이 납니다ㅎㅎ


괜히 창원맛집으로 소문난 것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크림파스타입니다~~

이집의 크림파스타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특유의 맛이나서 좋았습니다.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탐나는 집일 것 같아요ㅎㅎ



지금까지 경남 창원의 위치한

창원맛집 유달리였습니다.


행복한주말 창원맛집 한 번 가보세요

제가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