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목포맛집 낙지는 목포가 진리

LG/SK렌탈직영점 2017. 6. 27. 15:22

목포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도로 왔습니다.

해산물이 유명한 전라도에 방문한 이유는 

'낙지' 요녀석을 맛보기 위해서 인데요ㅎㅎ

오늘은 전라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목포맛집 독천골을 다녀온 후기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한마디로 말하면 

낙지는 목포가 진리인거같습니다^^

지금부터 함께보시죠~




목포맛집 독천골의 입구입니다.

각종 TV방송을 탄 유명맛집인데요~

 목포를 넘어 전라도 전역에서 독천골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전라도에서 자리잡은 핫플레이스입니다.



입구부터 각종TV방영 사진이 있었지만 내부에 들어오니 

일본에서도 방영된 경험이 있네요.

독천골을 한국을 넘어 외국에서도 유명한 것 같네요ㅎㅎ



목포맛집으로 소문난 독천골의 메뉴!!

처음에는 분식집인 줄 알았어요ㅎㅎ

그런데 자세히보니 이 많은 메뉴가 다 낙지를 이용해 만든거네요.

저는 이중에서 제일 첫번째 보이는 

육회낙지탕탕이,낙지호롱구이,낙지볶음 

세가지를 맛봤습니다.  

자~ 침닦으시고 이제 리얼후기 들어갑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흔히 어른들이 "전라도여자가 음식을 잘해" 라는 말 들어보신적 있을텐데요.

그말은 사실실인 것 같습니다^^


밑반찬 종류도 많지만 하나 같이 다 맛있어서 음식이 나오기전

밥한끼를 뚝닥할 정도의 맛입니다.



독천골은 매장입구쪽에서 직접 산낙지를 바로 잡아서 조리해주시는데요

사진을 최대한 잘 찍어봤지만 낙지의 싱싱함은 직접보셔야되요ㅎㅎ

정말 짱이었습니다


  


먼저 세발낙지와 육회가 조합된 육회낙지 탕탕이를 먹어봤습니다.

이음식은 목포맛집으로 소문난 독천골에서 가장 핫한 메뉴라고하네요.

일딴 비리거나 느끼한 맛이 전혀없었습니다.

또 육회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합쳐지니 상상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낙지를 주실때 우리집 낙지는 신안뻘낙지라고 자랑하셨는데

신안뻘낙지 처음맛봤지만 한눈에 반했습니다ㅠㅠ


목포맛집을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우선 탕탕이 이녀석은 꼭 드시길 강추!!



다음은 낙지호롱구이입니다.

달착지근하면서 매콤해보이는 양념이 잘 베여서 익혀진 상태로 나왔습니다.

요녀석은 먹기전부터 구이로 나오다 보니 향이 장난아니었습니다.


모양은 매워보여도 양념장이 매운양념이 아니어서 양념치킨같은?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먹어본 음식은 낙지볶음입니다.

저는 원래 가정에서도 낙지볶음 좋아해 요녀석 하나만 먹으려 했느나

독천골은 목포맛집답게 다양한 요리가 있어서 그만 다른걸 먼저 먹었네요^^


낙지볶음은 제 취향저격이었어요ㅎㅎ

한입씩 먹을때 마다 낙지안에서 나오는 물과 오이가 만나니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목포에는 숨은명소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도시인데요

한여름 오기전에 나들이 갔다 목포맛집 독천골 한 번 방문해보세요

낙지에대해 다시 생각하게 될 것 같아요 ㅎㅎ



지금까지 목포맛집 독천골의 솔직후기였습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