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양산맛집 중화요리는 양산에

LG/SK렌탈직영점 2017. 7. 3. 14:18

양산맛집


안녕하세요!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요즘 점심에 중국음식이 땡기더라고요ㅎㅎ

하지만 중국음식 좋아하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가정에서 시켜먹으면 도착하기전 

반쯤 식어 눅눅해지고 또 면자체에 기름이 많아 중화요리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중화요리 전문점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양산에 중화요리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해서 

양산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산맛집 '리하오' 입니다.



양산맛집 리하오의 전경입니다. 전통적일줄 알았는데 깔끔했어요ㅎㅎ

건물이 크고 좋아 주차시설이 잘되어 있어 자가용 이용하시는분도 편히

이용하실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힐끔힐끔 보이는 실내를 보시면 안에는

중화집 같은 풍경과 소품들이 보이네요^^ 외관은 요즘 가계의 스타일을

맞추고 내부는 중화요리전문점 처럼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건물 벽에 붙어서 사직찍어봤는데 되게 독특하면서도 이쁘더라구요ㅎㅎ

무엇보다 천장이 높게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았어요. 요즘 가계에 가면 

사장님 탓은 아니지만 천장이 낮고 그위에 건물이 또 있다보니 되게 

답답해보이는데 이집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양산맛집 리하오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일반 배달음식과 별차이가 없어요!

특히 중화요리 전문점에서만 볼수있는 라조육, 유산실 등의 음식은 더 매력있게

다가왔습니다^^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먼저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탕수육은 사진만 봐도 맛이있는지 없는지 티가나죠~

리하오의 탕수육은 한눈에 봐도 빠삭빠삭해 보이는게 정말 군침이 돌더라구요!

사장님께서 기름을 매일 바꾸시는 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또 부드러워 목에 잘 

넘어갑니다 ㅎㅎ 또 기름이 깨끗하다보니 전혀 느끼하지가 않습니다!!



해물이 듬뿍들은 해물누릉지탕입니다.  갈비에 냉면을 먹는것 처럼 탕수육에 

누릉지탕 조화가 정말좋네요ㅎㅎ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메뉴인데 고기에 

느끼함을 없애준다고 해야하나? 시원하고 또 고기와 완젼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누릉지탕을 왜 드시지 하는분 계신텐데 저도 처음먹어봤어요! 양산맛집에 왔으니

사장님 추천메뉴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추천을 받고 시켰는데 둘의 조합이.. 정말 짱~

방문하신다면 꼭 누릉지 탕 한번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신선한 해물이 듬뿍들은 짱뽕입니다. 중화요리에 맛있는게

많다고 하지만 짬뽕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궁물이 진짜 시원해요~

신선한 홍합,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기 때문에 

해산물 맛도 좋지만 특히 궁물맛이 일품입니다. 짬뽕하면 시원한 

국물을 마시는 맛 아니겠습니까??^^ 해산물을 듬뿍 넣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면만 드시는 분들도 궁물을 떠드셔도 될 것  같아요.  



양산맛집으로 소문난 리하오의 영업시간입니다. 중화요리집인데 일찍오픈하고

또 늦게 까지하네요^^ 피크타임을 놓쳐도 가계를 정비하는 브레이크타임만 

지켜주시면 음식을 못드시는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위에 지도 첨부했습니다~ 양산은 신도시라 교통편도 좋습니다.

대중교통도 잘되어 있고 자가용을 이용해도 아직 입주자가 많지않아

차가 많이 막히지 않습니다^^ 활기찬 월요일 힘내시고 양산맛집 

리하오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가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