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맛집


안녕하세요~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내리더니 오후에는 다시 해가 뜨네요^^

요즘 맛보다 건강음식 챙기는 분들 많으신데 오늘 제가 맛과 건강을 다 챙길수 

있는 웰빙음식 잘하는 곳 소개해 드릴께요! 인천맛집으로 소문난 '샤브92'입니다.

일반 샤브샤브 집과 다르게 샤브샤브 외 삼겹살도 같이 팔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부터 인천맛집 다녀온 후기 상세히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샤브92 간판입니다. 16,900원에 고기와 푸짐한 야채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저는 사진을 찍이위해 이른시간에 갔지만 인천맛집으로 소문나 

오후에는 사람이 붐벼서 줄을 서야한다고 합니다!  



내부전경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네요ㅎㅎ 

또 이집의 경우 공간이 넓은데 보통 요즘 음식집은 복도 공간이 좁아 

이동시 불편한데 이집은 공간이 넓어 전혀 불편하이 없었습니다! 



샤브샤브집하면 푸짐한 야채죠! 이집역시 푸짐한 야채를 보유하고 있네요

한가지 좋은건 이야채들이 모두다 무제한 이용히 가능합니다~ 프렌차이즈 

샤브샤브집의 경우 직원이 조금씩 가져다 주셔서 계속달라고 하기가

눈치가 보이는데 인천맛집답게 사장님의 인심이 느껴졌습니다ㅎㅎ



기본상입니다~ 맛별로 골라먹는 3가지 소스와 푸짐한 야채들이 보이네요!



가운데 이쁜게 새싹인데 쓰면서 달착지근한게 이녀석 밥도둑입니다. 

그외에도 생으로 된 깻입, 당근, 양파들이 보이네요^^ 웰빙음식에

장점은 가정에서도 먹기 힘든 야채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신선도가 보이시나요~ 크기도 크고 어찌나 신선한지 인천맛집 샤브92는

매일 야채를 새로들여와 고객께 신선한 야채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한적이 있는데 손님이 남기고 간 야채를

재탕하거나 또 매일 야채를 들여오지 않는데 이집은 달랐습니다! 

핫플레이스로 소문나는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ㅎㅎ



소고기 샤브샤브 입니다~  불긋불긋한게 너무나 맛있어 보이니에요~ 

육수에 넣어서 함께 먹는다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샤브샤브 좋아하는 분들은 지금 당장 인천맛집으로ㅎㅎ

 


아까 잠깐 말씀드렸지만 이집은 샤브샤브와 삼겹구이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어요.

우삼겹과 삼겹살입니다. 앞쪽에 보시면 사장님께서 일일히 정성스럽게

칼집을 낸 모습이 보입니다! 인청맛집 정말 짱입니다!



샤브샤브는 라이스페이퍼라고 불리는 쌀종이에 싸먹어야 2배로 맛있죠

쌀종이를 레몬수에 살짝 담궈서 푸짐한 야채와 함께싸서 드시면됩니다.

달콤한 고기맛과 부드러운 야채 마무리로 특제 소스까지 3박자가 어우러지니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은 매콤, 새콤, 달콤 세가지 소스가 있는데

맛별로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육수안에 배추를 썰어서 넣었는데 육수가 베니 김치가 묵은 것 처럼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샤브92집의 육수는 특유의 향이나는데

일반 샤브집의 육수와 차원이 달라요. 냉면, 샤브 등의 음식은

육수가 생명인데 이집의 육수는 정말 짱입니다!!



마무리로 디저트까지 나옵니다! 맛도 2가지 여서 커피가 따로

피로 없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너무 좋다 보니깐 아직

나가지도 않았는데 인천맛집을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에요ㅎㅎ



웰빙음식 좋아하시는분은 인천맛집 샤브92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제가 적극 추천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