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대구맛집 줄서서 먹는 납작만두집

LG/SK렌탈직영점 2017. 7. 11. 15:27

대구맛집 줄서서 먹는 납작만두집

안녕하세요~ 무더운 한여름 납작만두를 먹기위해 대프리카라 불리는

대구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대구에 도착했을 때 내가 미쳤지... 이생각

또 가게 앞에 줄이 왜이렇게 많은지... 앞으로 근방으로 맛집 탐방을 다녀야

겠구나 생각을 하고 대구맛집을 찾아갔습니다!! 대구맛집 '미성당' 다녀온 생생후기 

 지금부터 그 생생후기 전해 드릴께요~~  납작만두 좋아하는 사람은 집중~



대구맛집으로 불리는 미성당 전경입니다. 간판에 적혀있듯이 이집은

50년 전통의 납작 만두집입니다!! 저는 몇년전 부터 납작만두를

알게 됐는데 이집이 납작만두의 시초인가 싶기도 하네요~

건물도 작고 허름해 보이지만 이집은 순수 맛집인 것같습니다.

제가 맛집,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지만

요즘은 주차시설은 물론 가게 인테리어까지 신경쓰는데 이집은 허름한

가게이지만 손님이 분비는 걸 보면 진짜 맛하나로 승부하는 

진정한 대구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내부에는 사람이 꽉차서 사진을 못찍고 주방 조리전 만두를

찍었습니다!! 사진만 보면 되게 실망들 많이 하실텐데 위에서

말했다 싶이 이집의 만두는 일품입니다! 전에 부산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허름한 포장마차인데 호떡을 먹기위해 줄은선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않기를 바래요^^



대구맛집 미성당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대학생 아니 고등학생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있는 가격입니다~ 말로만 듣던 정말 싸고 맛있는 집인가 

싶습니다ㅎㅎ 옆을 보면 각종 방송을 탄 사진이 있습니다. 저도 광고를 보고

이집이 대구맛집이 맛긴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구맛집의 납작만두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대기손님이 많아서 그렇지

대기손님이 없었다면 5분이면 나올 것 같아요ㅎㅎ  무엇보다 이녀석의 가격은

3000냥이면 해결됩니다! 부담없이 계속계속 시켜도 되요~

납작만두의 맛으로 하면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쫀득한게 

뭔가 밀가루에 무언가를 섞은거 같은데 그걸 안다면 제가 

만두집을 차릳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납작만두여서 사진이 잘 안보여서 저도 납짝 엎드려서 촬영을ㅎㅎ

먹으면 먹을 수록 신기했어요~ 아니 납작만두는 뜨끈뜨끈 하면서

고소한 맛인데 별차이가 있을까 싶지만 시중의 만두랑 비교하면 절대 안됩니다!!

가장 궁금했던 건 저렇게 얇은만두에 안에 넣을 것도 없는데 맛이 좋다는거..



배가 고파서 하나 더시켰는데 막상시키고 나니깐 만두가 기름진 

음식이다 보니 느끼합니다... 그래서 주변을 보니 피자의 토핑처럼

고추가루와 파를 같이 먹으면 느끼한 맛이 싹 사라집니다ㅎㅎ

과유불급이라고  가격은 싸지만 양은 충분히 많으니 하나면 

충분합니다~ 저처럼 두판시키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기의 마무리는 된장찌개! 납작만두의 마무리는 쫄면이죠~

매콤달콤한 쫄면을 함께하면 후식으로 딱입니다.

비비기 전에 사진을 찍어 봤는데 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신선한 야채와 김 마무리로 이집의 특제 소스가 담기 양념장이

함께 나옵니다~~ 그럼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대구맛집 미성당의 쫄면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매콤달콤인 것 같습니다ㅎㅎ

조금 맵다싶으면 단맛이 올라와 맛있게 먹을 수있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양념장을 반만 드시면 됩니다!

청양고추에 비하면 맵지 않으니 진짜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

아니라면 다들 맛있게 드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구맛집으로 소문난 이유 하나추가요!! 이집의 영업시간입니다.

이른시간 부터 영업을 하기때문에 점심 피크타임을 피해 조금 일찍

방문해보세요~ 제가 내부전경 사진을 못찍을 정도로 사람이 많으니

일찍 방문해야 대기시간 없이 만두도 빨리먹고 운이 좋으면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주시지 않을까요?ㅎㅎ



대구맛집 미성당은 대프리카 방문을 체험해도

아깝지 않을 것 같은 맛이 납니다!! 대구 놀러가시면

가격도 부담없으니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