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맛집 음식은 전라도가 최고임을 보여주는 고요남


안녕하세요~ 음식은 전라도가 잘한다는 말 들어보셨죠?

전라도 여자가 음식솜씨가 좋다! 그런데 그말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린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전라도 광주에 있는

광주맛집을 다녀왔는데 고기요리를 남자가 하는데 맛도 좋아요ㅎㅎ

고기요리하는 남자 '고요남' 다녀온 후기를 지금부터 전해드릴께요~



광주맛집 고요남 간판입니다! 간판처럼 고기요리하는 남자

여서 고요남입니다ㅎㅎ 여기는 퓨전한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요즘 맛집들은 어른들과 기성세대의 입맛을 고려해 두가지를 퓨전해서

판매하는 집들이 늘고 있더군요~ 핫플레이스로 거듭나려면 시대를

잘 따라 갈 줄알아야 하는데 이집은 요즘 사람들의 입맛을 

고려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주맛집으로 소문난 이집의 메뉴판입니다. 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있네요~ 간판 뒤로는 기와식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한식전문점임을 생각해 옛날식으로 인테리어 했습니다.

하지만 시설도 깔끔하고 주차시설도 좋아서 단체석, 연회석으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집입니다!!!



한우육회초밥을 시켰는데 기본반찬과 함께 나온 케이스입니다~ 

정말 센스있지 않나요?ㅎㅎ 요즘은 역시 맛은 기본 디자인까지

신경써야 맛집으로 거듭나는 것 같습니다. 인기가 얼마나 좋은지

저희가 도착하고 15분쯤후 부터 사람이 몰려오더니 나중에는

줄을 설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일렬로 나란히 자리잡은 육회초밥~ 시원한 배와 함께나오는

육회무침은 종종 먹어봤지만 육회초밥은 처음이네요ㅎㅎ

육회는 시원한 맛으로 드시는 분도 있겠지만 초밥과 먹으니깐

한우 본연의 맛을 조금더 잘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깨가 뿌려져 있는게 보이죠?

육회는 원래 고소하지만 깨가 들어가 있다보니 고소함은

배가 됩니다~ 그리고 육회와 밥의 조합 괜찮습니다!

배도 든든해지고 육회만 먹는 것 보다 밥과 함께먹는게

더 맛있어요ㅎㅎ 역시 한국인은 밥인 것 같습니다~

 


클로즈업해서 아웃포커싱 기법을 이용해서 육회만 찍어봤는데

육회가 물고기처럼 살아서 움직이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입안에 육회가 들어가면 졸깃졸깃한게 너무 맛있어요ㅠㅠ



비주얼 장난아니죠? 두번째 시킨음식은 고인돌 갈비입니다!

한가운데 두툼한 바위덩이 같은게 정말 고인돌 같네요ㅎㅎ

광주맛집답게 작명 하나에도 엄청 신경을 썻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에는 파프리카가 보이는데 비주얼도 살고 맛도 사는 것 같습니다.

역시 고기에는 파프리카가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광주맛집 고요남은 고기요리하는 남자인데 고기짤라주는 

남자도 있습니다ㅎㅎ 훈남 직원분께서 직접 오셔서

고기를 먹기 좋게 짤라 주십니다! 

갈비가 너무 두툼해 질길 것 같지만 부드러움이

돼지고기 먹을 때 수육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 퓨전한식점 답게 같이나오는 파프리카와 같이 먹는다면

고기의 부드러움과 야채의 신섬함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한우물회입니다! 이집은 한식퓨전 뿐아니라 횟집에 있는

요리를 퓨전했다는 생각도 듭니다~ 물회에 퓨전이라고

보시면되는데 특유의 시원함과 육회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까 없어서 서운했더 배가 듬뿍듬뿍 들어 있는데요.

갈비를 먹어서 느끼했던 속을 한번에 뻥 뚫어 줍니다 ㅎㅎ



야채들이 너무 신선하길래 가까이서 찍어 봤습니다.

오이의 경우 오래되면 푹 죽어있는데 초록색 빛이

맴도는게 신선함 야채임이 분명합니다~ 사장님께

야채가 신선해 좋다고 말씀하니 야채의 경우 매일매일

새로 들어온다고 하시더라고요! 역시 맛집으로

괜히 소문이난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된장찌게 대신 마무리로 치즈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제가 처음에 이집은 퓨전한식집이라고 했잖아요~

기성세대를 위한 음식입니다ㅎㅎ 가족끼리 왔을때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하네요~

치즈가 쭉쭉 찢어지는게 마무리 음식이라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치즈밥도둑 같아요ㅎㅎ



오늘은 광주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음식은 왜 전라도가 

최고인지를 보여줬던 것 같아요!!!! 광주에 방문하시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