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맛집

신촌맛집 수제버거 버거스트리트

LG/SK렌탈직영점 2017. 3. 21. 14:35

신촌맛집 수제버거 버거스트리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맛집 '버거스트리트'를 소개 해드리려고해요~

지난 주말 서울에 잠깐 들린김에 

방문했던 곳인데 제 입맛에 아주 딱이라 이렇게 후기까지 ㅎㅎ


이미 신촌맛집으로 유명하던 곳이라 사람도 꽤 많았구요~




신촌맛집 버거스트리트는

신촌역 사이의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 버거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수제로 만들어 주기때문에

버거치고는 싼 가격은 아니랍니다..ㅎㅎ

그래도 신촌맛집답게 맛은 보장!


신촌맛집 버거스트리트는 세트메뉴가 따로 없기때문에

콤보를 따로 추가 해주셔야합니당.


그리고 곳곳에 보드 게임도 마련이 되어있구요!




저희는 우선

스트릿버거(6,800원), 비프스테이크버거(6,500원)

감자+맥주(4,000원)콤보 2개를 추가 해서 시켰습니다!


그리고 신촌맛집 이곳은

학생증을 제시하면 버거만 10%할인을 해준답니다~~


버거뿐만 샐러드도 판매하구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으며 점심대라 그런지

금방 자리가 다 차버렸답니다.

일찍와서 어찌나 다행인지 ㅎㅎ


이 생맥주는 도수가 약한편은 아닌데 깔끔하게 맛이 좋았어요.

시원한 목넘김~~





이것이 바로 신촌맛집

버거스트리트의 스트릿 버거입니다!


재료는 상추,피클,양파,패티 등등이 들어가는거 같고

양파가 아주 푸짐했던~~


우선 바로 조리되서 나온 버거라 그런지

재료가 아주 신선하고

두말하면 잔소리 ㅎㅎ

아주 맛있습니다!!


친구가 시킨 비프 스테이크 버거와의 차이점은

양파가 없다는 점입니다~~


신촌맛집의 감자튀김과 저 소스가 또

너무 제 스타일이었다는 점 ㅎㅎ





신촌맛집 버거스트리트 버거의

높이가 높아 먹기에는 살짝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게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ㅎㅎ

적당히 썰어서 먹고,

맛있으면 그만.


신촌맛집 버거스트리트는

메뉴도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시켜드시면 좋고,

7시이후로는 안주류도 판매하기때문에

술자리를 가지기에도 좋으며

분위기도 좋답니다^^




신촌맛집을 찾고 계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신선한 재료의 버거를 드실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