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천맛집 두툼한 이동갈비의 원조는 포천이지!


안녕하세요~ 전국 방방곡곡 맛집탐방을 다니는 요즘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산정호수에서

휴식을 취하러 갔다가 포천하면 떠오르는 이동갈비가 땡겨 이동갈비 맛집을 찾았습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이동폭포갈비'입니다. 지역마다 특산품들이 있지만 다 그런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녀온 후기 상세히 소개할테니 지금 부터 함께 보시죠!!



포천맛집 입구입니다. 지금 보시는게 산정호수는 아니고 가게앞 폭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름이 이동폭포갈비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가게들은 인테리어를 위해 

외부에도 부대시설을 설치하는 곳이 정말 많은데 이곳은 자연경관이 

그 어떤 인테리어 보다도 훌륭한 것 같습니다!! 

바람도 솔솔 불어 여름이었지만 덥지도 않고 포천 최고네요.



빌라를 증축한 것 같은 정말 큼직한 가계네요! 포천맛집으로 소문난 

이동폭포갈비의 외관 모습입니다! 자연경관과 넓은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등산객이나 휴가철 여행지로는 당연 일등이고 수도권 사람들도 

주말에 많이 찾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동갈비가 가장 핫하지만 가격은 제일 

저렴합니다!! 그래서 인기가 제일 좋은 건 아니고 ㅎㅎ 

실제로 맛이 있어서 선호도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신선한 야채들이 제눈길을 사로잡네요!!

야채들은 전부 무한으로 리필이 되기 때문에 푸짐하게 드셔도 되요.

포천맛집 답게 후한 인심까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회색 빛이

도는 연근이 정말 맛있었는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간장에 저린 연근과

또 다른 색다른 맛이 느껴졌습니다.~



고기의 신선도와 등급을 나타낸다는 블링블링 마블이 적절히 베여 있는 생갈비!

크기도 둠직해 이녀석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싶었습니다.

요즘 지역 관광지는 맛집으로 소문낫지만 실제 맛을 보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았는데 포천맛집은 리얼 맛집이 맛는것 같습니다.  



소고기는 살짝 핏기가 돌으면 더 좋죠~ 너무 바짝 굽지 않고 살짝 붉은게 더 맛나요!

비주얼도 최고지만 생갈비의 맛은 정말 최고 였습니다. 입안에서 육즙이 맴도는데

아직도 그맛이 잊혀지지가 않네요ㅎㅎ 포천맛집 짱!!



다음은 양념갈비입니다. 크 저 양념소스 보이시나요~ 

제가 고기 전문가는 아니지만 고기를 많이 먹어서 맛이 있는 건지는 볼줄아는데

저정도 양념이 고기속에 베이려면 저건 분명 미리 숙성을 시킨후 고객님께 제공하는거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봤습니다! 포천맛집으로 소문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갈비도 좋지만 달콤달콤한 구이는 양념맛아닐까요?

양념갈비는 이집만의 특제소스와 불판이 함께 맛나니

정말 환상적인 맛이 느껴졌어요!! 제가 사는 동네였다면

일주일에 한번씩 꼭 방문 할 것 같아요ㅎㅎ



고기의 마무리로 냉면을 주로먹지만 먼 포천까지 행차해서 냉면되신

한우육회를 먹었습니다. 육회하면 시원한 배와 신선한 생고기의 조화 아닐까요~

느끼했던 속이 뻥 둟려서 한접시 더먹었습니다. 육회도 신선해 소화기관이 

안좋은 사람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천하면 산정호수가 유명하죠~ 산정호수에서 여름철 휴가 보냈다가

포천맛집 이동폭포갈비 한 번 드셔보세요~ 화려한 폭포과 환상적인

갈비 두마리 토끼를 모두 낚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